주술회전 토렌트: 전통적으로 사람이나 사건을 통제하기 위해 초자연적 힘을 행사하거나 호출하는 행위, 일반적으로 마법이나 마술과 관련된 행위입니다. 서로 다른 역사적, 문화적 맥락에서 다르게 정의되지만, 주술은 특히 서양에서 밤에 비밀리에 만나 식인 풍습에 빠지고 악마 또는 사탄과 함께 난교 의식에 빠지고 흑마법을 행하는 노파의 작품으로 종종 간주되었습니다. 이렇게 정의된 마법은 객관적인 현실보다 동시대인의 상상 속에 더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정관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문화권에서 세상의 악에 대한 실행 가능한 설명을 구성해 왔습니다. 이러한 믿음의 강도는 14~18세기 유럽의 마녀사냥으로 가장 잘 표현되지만, 주술과 그와 관련된 사상은 대중의 의식 표면에서 결코 멀지 않으며 민담에 힘입어 때때로 다음과 같은 명확한 초점을 찾습니다. 인기 TV, 영화, 소설.
현대 영어 단어 요술에는 세 가지 주요 의미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마술이나 마법을 행하는 것입니다. 14~18세기 서양의 마녀사냥과 관련된 신앙; 그리고 종종 “wikka”로 잘못 발음되는 Wicca라고 불리는 다양한 현대 운동이 있습니다.
요술과 마녀라는 용어는 고대 영어 wiccecraeft에서 파생되었습니다. wicca(남성) 또는 wicce(여성)에서 유래했으며 각각 “witchah” 및 “witchuh”로 발음되며 마법을 행하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craft는 “공예” 또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sorcellerie(프랑스어), Hexerei(독일어), stregoneria(이탈리아어) 및 brujería(스페인어)와 같은 다른 유럽 언어의 대략 동등한 단어는 의미가 다르며 다른 단어를 정확하게 번역하는 단어도 없습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및 기타 언어의 관련 단어의 어려움은 더욱 큽니다.
요술을 정의하는 문제는 이러한 단어의 바탕이 되는 개념도 시간과 장소에 따라 때로는 급격하게 변하기 때문에 더욱 어려워집니다. 더욱이, 다양한 문화는 주술, 마법, 종교, 민속, 신학, 기술, 악마주의와 같은 다른 개념을 종종 혼합하는 일관된 주술 신앙 패턴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일부 사회에서는 마녀를 타고난 초자연적 힘을 가진 사람으로 간주하지만, 서양에서는 마법이 초자연적 힘의 도움을 받아 마법을 배우고 실천하는 평범한 사람의 자유로운 선택으로 더 일반적으로 믿어졌습니다.
(이 기사에서 서양과 서양이라는 용어는 유럽 사회 자체와 유럽 개념의 영향을 받은 콜럼버스 이후 사회를 의미합니다.) “마녀 같은 것도 존재하는가?”라는 오래된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따라서 개인의 신념과 정의에 따라 달라지며 단일 정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예술, 문학, 연극, 영화에서 마녀를 강조하는 것은 외부 현실과 거의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